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♥

Views
Okay . now i want speak in korean . anda faham ? kalau tak faham sila tranlate sendiri . HAHA !

    
사실, 제가 쓰고 싶은 것도 없습니다. 그것을 단지 재미 :)
당신은 내가 하는지 알겠어요? 이해되지 않을 경우, 국어 사전에 의미를 찾으십시오. 하하 : D 언어로 작성합니까? 사실, 한국어는 언어에서 가장 관심을 내게됩니다. 가장 관심에서이 세상에서, 한국어. 이유는 모른다. Hehe.


 : 나는 한국을 좋아 왜?

자, 그렇게. 장소가 아름다운 , 등등. 거기 신혼 여행을 닫습니다 싶어요! hehe, 그게 내 꿈이 있었다. 나는 정말 거기에 가고 싶어요. 그러나, 내 인생에, 내 거기 것입니다 :)

저는 나미 제주도 거야. fuhh, 잘하면 내 꿈을 달성 :)



 가능하다면, 나는 내 가족과 함께 가고 싶어요! 그는 가까이 관계를 밝혔다. Hehe : D
하지만, 나는 또한 남편 일일 함께 가고 싶어요. 근처 신혼 여행. wowww! 아름다워.


 * Guys! understand or not ? hehe , good luck looking for meaning in the dictionary ya ! hehe 


그래, 그냥 한국어 말하기 이리와. hehe.

AISHITERU